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카페인이 안맞지만 커피는 먹고싶은 사람의 빽다방 추천 음료, 메뉴

반응형
빽다방 추천 음료

왼쪽부터

피치우롱스위티 + 나타드 코코
아샷추 샷2 (아이스티에 샷추가)
바닐라 라떼
아샷추 샷1

피치우롱스위티
일단 단거 싫어하는 사람들 추천 메뉴. 생각보다 우롱차 맛 안남. 조금 씁쓸한 정도? 근데 또 바닥에 조금씩 있는 복숭아 알갱이가 씹힐때마다 달짝지근해서 은근 잘 어울림. 그리고 카페인때문에 커피 못먹는 사람한테도 강추메뉴. 앞으로 빽다방 가면 요것만 시켜먹을듯. 거기에 나타드 코코를 시켰는데 쪼끄만한 알갱이까지 씹혀서 진짜 최고였음. 원래 카페가서 음료 시키면 몇 모금 마시고 질려서 못먹는 스타일인데 이건 끝까지 다 먹었음. 안달고 카페인 없고 상큼하고 씁쓸함ㅎㅎ 왜 이제 알았지?

무조건 나타드 코코를 꼭! 꼭! 추가해서 먹어야함!!!!!!!


아샷추
아이스티에 커피 샷추가. 나는 카페인때문에 커피를 못 마셔서 시켜볼 생각도 안했는던 음료인데, 친구꺼 뺏어먹었다가 강제로 커피가 먹고싶어졌던 맛. 이게 커피향이랑 복숭아 아이스티향이랑 합쳐지면 이상할거 같다고 생각이 됐는데..웬걸? 엄청나게 잘 맞음. 향도 넘 좋고 안달고 안쓰고 ... 무슨말인지 모르겠지만 암튼 딱 적당하게 쓰고 달고해서 단음료는 부담스럽고 아메리카노를 좀더 상큼하고 달콤하게 마시고 싶다면 강력추천. 그리고 단맛이 생기니까 시간나서 커피에서 나는 신맛도 가려지더라구요. 샷 추가는 마음대로 하셔도되요!

하지만 샷은 한번만 추가한게 젤 맛있는듯...!!!!!



바닐라 라떼
아 솔직히 바닐라 라떼, 우리 다 아는 맛이잖아용. 근뎅 빽다방 라떼는 찐 감칠맛 도는 바닐라 라떼여쒀..! 친구말이 빽다방은 가루로 라떼를 만들어서 진한맛이 난다던데..시럽이 아니라서 맛있는거라고 근데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카페인 잘 못드시는 분은 반샷만 넣어서라도 꼭 드셔보세요! 거의 흑당버블티 수준으로 감칠맛인데 그것보단 덜 달고 커피맛도 살짝 나면서 우유의 진한맛!! 완전 강추합니다


원래 이런거 관심도 없고 잘 모르는데 친구들 덕분에 좋은거 알아서 마셔보고 앞으로 빽다방가서 고민없이 시킬 메뉴들을 알게되서 참 좋았던 시간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