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기록/전자기기

LG디오스 모던엣지 상냉장 냉장고 M459P (462L) 내돈내산 후기

 

LG모던엣지 냉장고 M459P


우리집 부엌에 양문형 냉장고는 너무 크고 앞으로 툭 튀어 나와서 별로일거같았다
양문형을 사면 저 렌지다이나 냉장고중에 베란다 밖으로 나가야했고 그건
또 앞으로 너무 튀어나온건 부엌 공간이 너무 좁아져서 싫고 우린 애도 없고 두명이라서
용량이 큰 냉장고도 필요가 없었다

첫번째로 고민한건 용량
349L로 할지 459L로 할지 100L차이인데
가장 큰 이유는 349는 아이스메이커가 없었고
냉장고 문쪽이 넘 작아서 고민하다가 459로 결정
가격은 20만원정도 차이가 났음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냉장고 사면 저렇게 마스킹테이프로 사진 해보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냉장고 색깔이 예뻐서 그런지 다 잘어울림...
용량다음에 고민한건 색깔인데 모델명이 M459P, M459M, M459S
색깔만 다른데 가격이 제일 저렴한게 내가 구매한 M459P였음



장점
- 냉장고가 위에 있어서 정말 편함
(처음에 비슷한 가격대에 일반냉장고도 생각했는데 그거 샀음 후회할뻔)
- 앞으로 튀어나온게 별로 없어서 좋음
- 안 깊어서 꺼낼때 안치워도됨
- 중간에 접었다 폈다 할 수 있음
- 야채칸 보관 잘 됨
-냉장, 냉동 다 잘됨


단점
- 냉동실에 불이 안들어옴(근데 난 불편한 적이 한번도 없음)
- 맨 윗칸이 너무 높아서 조금 힘듬 (내 키가 165인데도 조금 높아서 한칸 내려서 설치함)
- 문쪽에 맨 윗칸은 진짜 높아서 잘 안쓰는거 넣어둠
- 문쪽에 소스나 물같은거 너무 넓어서 다 쓰러짐 그래서 다이소에서 얇은 바구니 사서 넣어둠
안그럼 문 여닫을때 다 쓰러짐ㅋㅋ
- 냉동실이 넓지가 않아서 조금 크기 있는 냉동피자 안들어감


고민고민
내가 이 냉장고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고민했던 건 딱 두가지
첫째, 너무 높지 않을지
둘째, 소음이 있지 않을지

첫째는 키가 165인 나에게 그렇게 불편할 정도는 아니였지만 높긴 높았음
둘째는 소음인데 하도 리뷰에 소리가 난다 시끄럽다는 평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내가 뽑기운이 좋았던건지 소음이 없었다 그냥 평범한 다른 냉장고에서 나는만큼의 소리라서
하나도 신경쓰이는 정도는 아니였다
간헐적으로 삐이이 하는 고주파음이 들리긴한다
근데 몇초정도 나다가 멈춰서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였다

결론
상냉장인게 너무 편하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2인가구가 쓰기에는 딱 좋은 용량이였다
냉장, 냉동 기능도 충분히 잘됐다
가격도 80만원 초반대로 구매했는데
진짜 만족한다아

아래 사진은 내가 나중에 혹시
김치냉장고를 구매하게 된다면 참고하려고
남기는 LG 디오스 모던엣지 M459P 스펙

M459P 상냉장고 스펙




이상 내돈내산 후기 끄읏-!
네이버에 냉장고 광고가 너무 많아서 찐 리뷰가 넘 그립...

혹시라도 궁굼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ㅎ.ㅎ